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22827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khunganhtreotuong.vn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khunganhtreotuong.vn/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유이레컬러 One and Onl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84,146회 및 좋아요 5,88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퍼스널컬러 #유이레컬러 #16계절
유즈님들! 퍼스널컬러 계절타입 이제 헷갈리지 않으실거에요-
항상 감사합니다 🙂 Shine Your Light!
✡︎유이레의 타입정리✡︎
Light
Deep = Dark
Soft = Mute
Clear = Bright
(단 Bright Summer는 True Summer!)
True타입은 Warm/Cool이 중요한 사람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U I R E H C O L O R 💫
You /U(유) : 너, 나, 우리들
Jireh(이레) : 예비하심, 계획
누구나 선물로 받은 자기만의 빛- 유일한 나의 빛을 발견하는 시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관련 영상 링크
✡︎ 유이레컬러 이론 알아보기
– 유이레컬러 색채이론 : https://c11.kr/u74u
– 유이레컬러 스킨톤이론 : https://c11.kr/u74v
✡︎ 유이레 퍼스널컬러 16타입이 궁금하다면? : https://c11.kr/u74y
✡︎ 유이레가 칠하는 이야기, 이레뷰(Jireh-view)
– 빛으로 표현한 퍼스널컬러 : https://youtu.be/t4qsyP4BwR8
– 유이레가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 : https://youtu.be/kCcFJdZPM_I
💜 팔로우 (Follow Me!)
✡︎ 인스타그램 : @uireh_color
✡︎ 홈페이지 : www.uirehcolor.com
✡︎ 비즈니스 : [email protected]
✡︎ 컨설팅문의 : kakao채널 ‘유이레컬러’
💜 배경음 (BGM Music)
✡︎ Main : Broken Elegance by Echo
————————————————————————————————————
*영어자막 도움을 주신 구독자님이자 소중한 인연인 Michelle☽, Thank you!
([email protected])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겨울쿨 세부톤별 화장품, 스타일링 추천글

겨울쿨톤의 세부톤! 겨울쿨톤은 높은 채도와 중간 명도의 겨울 브라이트 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itapp.co

Date Published: 1/18/2021

View: 1830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 – 1111.com.vn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11094 투표 이 답변.

+ 더 읽기

Source: ppa.1111.com.vn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2367

퍼스널 컬러 세부톤 – 파우더룸

봄 웜 브라이트 – 채도와 명도가 높은 비비드톤의 컬러가 어울림 발랄하고 귀여운 … 쿨톤 아니고 가을 웜톤이라 해서 다같은 가을 웜톤 아니고 같은 겨울 쿨톤이라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powderroom.co.kr

Date Published: 6/16/2022

View: 1505

재업+내용추가)) ㅇㅇㄹ의 16타입 이론에 대한 반박 – 쿨톤편1

그분이 다음주에 가을라이트톤 올리면 웜톤편도 완성되겠지. 그분의 쿨톤 이론은 이렇게 나뉘어 있음. 여름 : 라이트 / 트루 / 소프트 / + 딥. 겨울 …

+ 여기에 표시

Source: gall.dcinside.com

Date Published: 7/10/2022

View: 802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Buty Robocze Michelin Vm Rockford S3 | Jakie Buty Na Budowę ? | Wygodne Obuwie Robocze | Recenzja 빠른 답변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겨울 쿨톤 세부 톤

  • Author: 유이레컬러 One and Only
  • Views: 조회수 484,146회
  • Likes: 좋아요 5,885개
  • Date Published: 2019. 10.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NLw-WKS_oqU

퍼스널 컬러 세부톤-겨울쿨 딥(딥, 다크)

반응형

시작하기 전 보면 좋은 글

⇨ 기본개념1. 쿨VS웜, 4계절, PCCS 이론

⇨ 기본개념2. 명도, 채도, 청탁도

겨울쿨

겨울 딥

다크 그레이시 : 다크 그레이시 베스트 겨울

: 다크 그레이시 베스트 겨울 다크 : 다크 베스트 겨울

: 다크 베스트 겨울 딥 : 딥 베스트 겨울

2. 다크 겨울 쿨

: 저명도 중채도

3. 딥 겨울 쿨

: 저명도 고채도

대표 연예인

리한나, 문근영, 선우선, 김혜수, 엑소 디오, 이달의 소녀 현진, 김주하, 이수혁, 옥택연, (여자)아이들 전소연, 지석진, 하현우, 이하늬, 이다희, 이말년, SF9 태양, 뉴이스트 JR

웜<쿨 웜<쿨 웜기는 얼굴에 대기만 해도 갑갑하고 누런기가 올라오죠? 웜<쿨 웜<쿨 쿨한 색상의 옷차림이 더 나아요. 확실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용??? 저명도>중·고명도

첨언이 필요없는…..

확신의 저명도행…

점점 어두워질수록 착붙인 이한위…

아니 이하늬

같은 레드라도 저명도 레드가 훨씬 착붙.

말할 것 없이 저명도.

다크: 중채도>저채도

딥: 고채도>저채도

저채도>고채도

침착맨도 고채도보단 중, 저채도가 낫구용.

모자가 얼굴보다 더 눈에 띄고 혼자 주인공 같죠???

고채도<저채도 이런게 바로 착붙인가요...ㅎㅎㅎ... 고채도<저채도 청색>탁색

탁색으로 인한 흙빛이 된 얼굴들의 흔한 예. jpg.

비교할 수 있는 청색 샷도 넣어봅니다.

청색이 더 낫습니다.

염색

BEST WORST 생흑발 탁기 들어간 염색 짙은 흑갈색 갈색 자연모, 물빠진 흑발 금발

↣ BEST

↣ WORST

머리의 중요성.

퍼스널 컬러의 중요성.

메이크업

립, 마스카라, 아이라인’만’ 빡세게 대비감을 잘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진한 블랙 아이라인 저명도에 채도 적절한 쿨립 탁기가 들어가는 음영 눈화장보단 차라리 펄 섀도 혹은 섀도 생략 속눈썹에 더 집중(마스카라 등)

요인: 명도 뜸 / 채도 뜸 / 웜

비교해서 베스트 화장 짤↓

섀도우는 오히려 지저분해보이죠???

딥겨울의 섀도우 실패. JPG.

요인: 웜립 / 뜨는 명도 / 부족한 채도

같은 진한 아이라인인데도 김혜수는 비교적 자연스럽습니다.

실패 요인: 웜한 립 / 뜨는 명도 / 부족한 채도

이런 엄한 화장이 겁나신다면?

차라리, 입술과 눈만 강조해주세요.

립스틱

-클리오 버진키스텐션 7호 썸

-네이쳐 리퍼블릭 글로우 08 버건디

-비욘드 10호 톡 와인

-Wet n Wild sugar plum fairy

-Wet n WIld Cherry Bomb

-레블론 블랙체리

-맥 포우

-레블론 쎄시 모브

-루나 데인저러스

-부르주아 그랜드크루

-나스 어데이셔스 샬롯

-릴리바이레드 블렉베리 데낄라인 척

-에뛰드 하트비트

-롬앤 퍼플샤워

아이섀도우

-아리따움 러버블데이

-아리따움 클래식레시피

-네이쳐 리퍼블릭 트윙클 젬스톤 문스톤

-어반디케이 스페이스 카우보이

반응형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11094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1111.com.vn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1111.com.vn/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유이레컬러 One and Onl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80,693회 및 좋아요 5,85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퍼스널컬러 #유이레컬러 #16계절

유즈님들! 퍼스널컬러 계절타입 이제 헷갈리지 않으실거에요-

항상 감사합니다 🙂 Shine Your Light!

✡︎유이레의 타입정리✡︎

Light

Deep = Dark

Soft = Mute

Clear = Bright

(단 Bright Summer는 True Summer!)

True타입은 Warm/Cool이 중요한 사람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U I R E H C O L O R 💫

You /U(유) : 너, 나, 우리들

Jireh(이레) : 예비하심, 계획

누구나 선물로 받은 자기만의 빛- 유일한 나의 빛을 발견하는 시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관련 영상 링크

✡︎ 유이레컬러 이론 알아보기

– 유이레컬러 색채이론 : https://c11.kr/u74u

– 유이레컬러 스킨톤이론 : https://c11.kr/u74v

✡︎ 유이레 퍼스널컬러 16타입이 궁금하다면? : https://c11.kr/u74y

✡︎ 유이레가 칠하는 이야기, 이레뷰(Jireh-view)

– 빛으로 표현한 퍼스널컬러 : https://youtu.be/t4qsyP4BwR8

– 유이레가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 : https://youtu.be/kCcFJdZPM_I

💜 팔로우 (Follow Me!)

✡︎ 인스타그램 : @uireh_color

✡︎ 홈페이지 : www.uirehcolor.com

✡︎ 비즈니스 : [email protected]

✡︎ 컨설팅문의 : kakao채널 ‘유이레컬러’

💜 배경음 (BGM Music)

✡︎ Main : Broken Elegance by Echo

————————————————————————————————————

*영어자막 도움을 주신 구독자님이자 소중한 인연인 Michelle☽, Thank you!

([email protected])

겨울쿨톤의 세부톤! 겨울쿨톤은 높은 채도와 중간 명도의 겨울 브라이트 톤,.

+ 여기에 보기

Source: witapp.co

Date Published: 12/15/2021

View: 4639

겨울 쿨톤 세부 톤 |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인기 답변 업데이트.

+ 더 읽기

Source: you.maxfit.vn

Date Published: 8/24/2021

View: 7053

봄 웜 브라이트 – 채도와 명도가 높은 비비드톤의 컬러가 어울림 발랄하고 귀여운 … 쿨톤 아니고 가을 웜톤이라 해서 다같은 가을 웜톤 아니고 같은 겨울 쿨톤이라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powderroom.co.kr

Date Published: 4/23/2021

View: 6095

겨울쿨톤: Cool-tone(Blue base) + Blue / White / Black – 베이스: Blue Base – 세부톤: Bright(Viv) / True(Clear) / Deep(Dark) . *겨울브라이트특징: 시원한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picuki.com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1512

그분이 다음주에 가을라이트톤 올리면 웜톤편도 완성되겠지. 그분의 쿨톤 이론은 이렇게 나뉘어 있음. 여름 : 라이트 / 트루 / 소프트 / + 딥. 겨울 …

+ 더 읽기

Source: gall.dcinside.com

Date Published: 8/8/2021

View: 5794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을 웜톤 쿨톤이나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누어 … Robert C. Dorr: 1928년에 페인트의 색을 Key I(쿨 블루 언더톤)과 Key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16/2022

View: 1018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재업+내용추가)) ㅇㅇㄹ의 16타입 이론에 대한 반박

중복 미안

원래 어제 저녁에 올린 글인데,

어조나 표현에서 단순 저격성 글로 괜한 일에 휘말릴 수도 있다는 피드백을 받아서

좀 더 진지먹고 내용을 이래저래 다듬어봤어

피드백 준 게이 다시 한 번 고마워

본인 ㅇㅇㄹ의 이론에 전혀 동의하지 않지만 호기심 때문에 챙겨보는 게이임.

내가 쿨톤이기 때문에

그분이 어떤 16타입 이론을 내놓는가에도 흥미가 있었는데

이번에 쿨톤은 다 업로드가 되었길래 한 번 정리해 본다.

어차피 퍼컬이란 것 자체가 명칭도 분류도 제각각인지라

새로운 분류 체계 자체를 거부하지는 않지만

이 분의 이론에는 컬러와 무관한 요소가 지나치게 많이 개입되어 있다고나 할까?

그 분 자체에 대한 원색적인 인신공격이 목적이 아니라

이 사람의 이론이 뭐가 잘못되었고 어떤 정보가 빠졌는지 얘기하고자 이 글을 써 본다.

틀린 점을 직접적으로 지적하는 부분은 폰트를 빨간색으로 처리하겠음.

이번주는 쿨톤 편임

그분이 다음주에 가을라이트톤 올리면 웜톤편도 완성되겠지

그분의 쿨톤 이론은 이렇게 나뉘어 있음

여름 : 라이트 / 트루 / 소프트 / + 딥

겨울 : 딥 / 트루 / 클리어 / + 소프트

PCCS 상으로는 대강 이렇게 되는 듯함

여름라이트 : 페~라여

여름트루 : 라~브여

여름소프트 : 여뮽 전체

겨울딥 : 닼겨

겨울트루 : 딥겨

겨울클리어 : 빋베브겨

근데 또 https://www.youtube.com/watch?v=NLw-WKS_oqU&t=22s

여길 보면 기준이 좀 애매함

라이트-딥은 명도 기준,

소프트-클리어는 채도 기준,

트루는 웜쿨 기준 분류라고 하는데

사실 어느 타입이든지간에 웜쿨/명도/채도를 타는가 안타는가는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 기준대로 12타입을 들어가면 그 세부톤의 개념이 사라지고

인터넷에 떠도는 그 서양식 팔레트 타입에 딱 갇혀버림

아무튼 ㅇㅇㄹ의 기준대로라면

겨울소프트는 채도 낮은 겨울, 여름딥은 명도 낮은 여름인 것임

1. 겨울소프트

심플하고 직선적인 느낌이며, 겨쿨이지만 mlbb가 어울린다고 한다.

스스로를 갈뮽으로 오인하는 채도 안타는 브겨, 대비감 좋은 여뮽들이 여기에 많이 해당된다고 한다.

즉 “중명도 중채도 겨울타입” 이라는 말

-> 틀린 점 :

화장은 퍼컬과 100% 매치되지 않는다.

같은 세부톤 팔레트에서조차 화장의 색조 온도차는 서로 다를 수 있다.

또한 채도 역시 세부톤이 같다고 해서 채도 타는 여부까지 같지는 않다.

ㅇㅇㄹ가 독자적으로 만든 13~16번째 분류 외에

기본 12가지 틀 안에 있는 트루/소프트/클리어 등등의 타입들은

화장색조와 명채도 타는 여부가 다 일치한다는 전제로 묶여있는 것인가?

ㅇㅇㄹ 본인은 물론 아니라고 할 것이다.

같은 타입일지라도 세부톤 컬러는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다른 팔레트를 준다고.

그런데 조금씩 다른 팔레트를 주게 되는 이유 자체가

명도 채도 타는 여부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색상 팔렛과 대비감을 넘어서

채도 타는 여부, 색조 여부까지 일치하는 톤을 묶어서 하나의 타입으로 분류할 거라면

사실 타입분류가 16분류로도 부족하다.

예시 1.

1) 워스트

가을색상 아웃

음영 아웃

올블랙 아웃

(다른 업체들과 달리, 색상진단에서 무채색은 별개라는 개념이 없다는 증거)

닼겨립, 페베라여립 아웃

잔무늬 아웃

2) 베스트

대비감 ㅆㅅㅌㅊ라서 패턴없는 무지 옷이어야 한다는 얘기는 많이 하지만

정작 명도, 채도, 청탁, 한/난색 여부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

예시 2.

1) 워스트

패턴 아웃

우측샷 대리색 ㅌㄱㄹ가 가장 눈에 띄는데 그런 이야기가 없다.

푸스스 머리 시선 분산시켜서 아웃

2) 베스트

역시나 색상 얘긴 없음

예시 3.

색상 얘기가 없고 대비감이랑 옷 패턴 얘기에서만 머무는 이유를 묻고싶다.

애초에 대비감이란게 블랙 & 화이트 명도대비만 있는 것도 아니다. 보색대비, 채도대비, 한난대비도 있다.

예시 4.

1) 워스트

2) 베스트

진한(?)

속이 꽉 찬(??)

포화된(???)

힘있는(????) 색이 대체 무슨 색인가요?

뭔지는 모르지만 하여튼 밝은 피부로 대비감 가능하다고요? ㅋㅋㅋ

일단 특정 피부색을 가지고

퍼스널컬러 타입의 기본 피부타입으로 지정하는 것 자체가 틀렸다.

하지만 이건 여름 딥 타입에서 더 크게 나타나는 문제이므로 두번째 글에서 후술하겠다.

그리고 옷-피부, 머리-피부로 대비를 주는 게 가능은 하지만

색상끼리의 명도대비와는 다른 문제이다.

옷 색보다 밝은 피부색만으로도 대비감으로 정의내려 버리면

23호에 대비감 안받는 닼겨인간도

피부가 다크 네이비색깔은 아니기 때문에 옷을 입는것만으로 대비감을 준다고 할 수 있는 격이다.

그렇다면 중명도부터는 모든 타입이 대비감을 받는다고 표현할 수 있는 것인가?

게다가 더 큰 오류는 댓글 및 영상 초반에서 둔 전제에 있다.

(1)번 전제

출발점이 브겨라면 분명히 중명도에서 출발해야 되는건데,

저분이 영상에서 설명하는 내용은 최소 그시부터 시작하여

저명도 + 고명도의 명도대비만을 강조한다.

그리고 아까도 말했지만 뮤트도 쓸 수 있는 브라이트라면 채도를 안탄다는 건데

어떤 타입에서도 채도 안타는 걸로 고정된 타입은 없다.

그런 여부는 드레이핑을 해봐야만 알 수 있다.

그런 타입을 하나의 분류로 만든다면 모든 분류체계를 갈아엎고

채도 타는 딥겨 / 웜쿨 타는 딥겨 / 명도 타는 딥겨 / 미지근 딥겨 등등

수많은 세부톤 팔렛마다 모조리 계절분류 명칭을 붙여야 하는 것이다.

(2)번 전제

ㅇㅇㄹ는 모든 뮤트 세부톤을 소프트로 퉁치지만 뮤트 팔렛은 너무나 넓다.

대비감이라고 하였으니 대강 저명도 여뮽이라는 얘기인 듯 하다.

여기까진 그러려니 하겠는데 이 전제는 여딥 영상에서 문제가 더 크게 터지게 된다.

여름딥까지 글 하나에 다 올릴랬는데 첨부파일 갯수 제한 걸려서 ㅅㅂ

그냥 글 하나당 톤 하나씩으로 쪼개어 쓰겠음

키워드에 대한 정보 겨울 쿨톤 세부 톤

다음은 Bing에서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 퍼스널컬러
  • 패션
  • 뷰티
  • 이미지메이킹
  • 웜톤쿨톤
  • 퍼스널메이크업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YouTube에서 겨울 쿨톤 세부 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퍼스널컬러 계절별 타입 총정리ㅣ클리어, 브라이트? 소프트, 뮤트?ㅣpersonal color 유이레 컬러 (UIREH) | 겨울 쿨톤 세부 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